top of page
홈 레이아웃.png
5 ares.png

임종을 맞이한 땅을 보시게. 이곳은 황무지가 된 지 오래야.

마수 귀룡이 대륙을 지배한 것이 어언 삼백 여 년전. 대지는 더이상 인류를 위한 것이 아니게 되었네. 신께서 약속하신 땅 가나안을

귀룡의 친우이자 동족인 환상종이 지배하여 인간이 쫓겨나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도 않았지.

 

친우여, 자네는 어디에서 왔는가? 머무는 것이 허락된 지역이 한정된 우리는 각지에서 뿌리를 내려 저들끼리 뭉쳤고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된 것을 알고 있네. 분열된 문화 속에서 인류가 단합할 날은 더이상 도래하지 못하리라고 만민이 입을 모아 외쳤지.

 

환상종과 귀룡이여, 우리의 고매하신 신이여. 우리는 귀룡을 숭상하고 그에게 곡식과 제물을 바침으로 목숨을 연명하는 자들일세.

우리의 힘은 환상종 앞에서는 보잘 것 없어 그들과 맞서 싸운다는 생각은 멸족과 대륙의 파멸로 이어지는 지름길이라네.

환상종은 인류의 적이요, 귀룡을 귀애하는 두 발 지성체가 부재함을 보았을 터.

 

귀룡이 불허한 장소에는 곡식마저 나지 않아. 그는 물을 빼앗고 자신의 동족-환상종-이 인간의 터전에서 날뛰는 것을 묵인하네.

매순간이 삶과의 전투인 우리를 봐. 우린 가진 게 그 무엇도 없어.

 

아, 그렇군.

자네는 환상종에게 선택받은 이로군.

 

마수의 형제와 계약을 체결하였는가. 그리하여 마수가 대지를 지배하게끔 만들어준 권능을 부여받았는가.

인류의 적에게 영혼을 선사하였는가! 그 힘을 얻기 위해 일족의 눈물을 침묵하였는가!

 

그러나 맹약자로 불리게 된 자여, 자네가 구사하게 될 그 힘만이 우리 인간을 자유롭게 할 유일한 방안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귀룡이 인류를 박멸코자 한다. 우리 민족이 이 땅에 남아 살아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러니 너는 저희의 적에게 영혼을 건넴으로 얻은 그 신의 힘을 통해 우리를 다시금 약속의 땅으로 이끌라.

 

한계를 뛰어넘은 능력에는 언제나 대가가 따르는 법.

신에 가까워진 자여, 망각될 준비가 되었느냐.

 

그렇게 당신, 인류의 배반자이자 곧 구원자.

금지된 권능을 삼킨 채 북을 가로질러 순례할 자.

통곡의 벽을 무너뜨리고 새로운 싹을 틔울 자.

 

우리는 믿는다… 

bottom of page